반응형
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가끔 이런일이 생깁니다. 다른팀에서 온 메일에 함께 CC가 걸려야할 사람들이 걸려있지 않는 경우가 있지요.
그럴 경우에 내가 이사람들을 추가할께! 수신자에 넣는다! 그런멘트를 하면서 추가 할 사람들을 To 혹은 CC에 넣고 메일을 날립니다.
하지만 비즈니스 상황에서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을 쓸때에는 저말을 어떻게 써야할까요?
수신자
추가확
그럴때 쓸 수 있는 말이 바로! 'LOOP' 입니다.
LOOP를 네이버 영어사전에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. 아마도 고리라는 뜻에서 이 말이 시작된 것으로 추측해 봅니다.
1 (올가미나 동그라미 모양의) 고리
2 고리 (모양의 밧줄전선 등)
3 고리 모양을[으로] 만들다[구부리다]
4 고리 모양으로 이동하다[움직이다]
보통 Loop in A : A를 수신신에 놓다! 추가하다! 라고 할때 Loop를 쓰셔서 다양하게 영어 이메일 쓰실 수 있어요. OOO 자리에 넣고 싶은 분의 이름을 언급하시면 됩니다.
- I am adding OOO to the Loop
- Please add OOO to the Loop
- Please loop OOO in this email
- Please loop me in this thread
- She or He was not looped in
다들 회사에서 비즈니스 영어 쓰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!
반응형
'비즈니스 영어 > 비즈니스이메일 & 영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미국 직장인이 꼭 쓰는 구동사 12개, 비즈니스 영어 '폼나는영어' 채널 내용 정리 (0) | 2023.06.26 |
---|---|
비즈니스영어 공부 미국인들이 회사에서 쓰는 영어 100문장 정리 ( 유튜브 헤일리쌤 채널 ) (0) | 2023.04.09 |
회사 비즈니스영어이메일 ETA 예상시간 영어로 (0) | 2022.08.13 |
비즈니스 영어회화 영어로 그래프 설명하기 표현 (0) | 2022.06.05 |
영어비즈니스메일 회신부탁드립니다 영어로 (0) | 2022.04.26 |